정신없이 흘러가는 하루,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주변을 둘러보세요.

푸른 하늘, 그 속을 유유히 흘러가는 흰 구름, 김이 모락모락 흘러나오는 커피잔…

조금은 마음이 편안해지셨나요?


이러한 ‘일상 속 잠깐의 편안함’을 언제 어디서든 느낄 수 있도록,

pause & break는 당신을 위해 에어쿠션 백을 디자인했습니다.










“pause & break”라는 브랜드명은 키보드의 pause/break 버튼에서 유래되었습니다.

프로그램을 중지시키는 stop(정지) 버튼과는 달리, pause(일시정지)라는 단어는 다시 시작할 것을 의미합니다.

이러한 의미처럼, 우리는 pause & break의 혁신적인 에어쿠션 백이 사용자의 일상 속 잠깐의 작은 휴식을 돕기를 희망합니다.








자동차의 에어백을 모티브로 한 쿠션은 부풀림에 따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. 가방에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가방의 안쪽에 제공된 에어백을 끼운 후, 공기를 주입하고 뚜껑을 닫으면 쿠션처럼 푹신한 pause&break 에어쿠션 백으로 변신합니다.







아침에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거나 저녁에 버스를 타고 퇴근한다면, 혹은 단순히 바쁜 일상 속에서 쉴 곳을 찾는다면

pause & break의 에어쿠션 백이 당신을 도와줄 거예요.

삶의 어려움에 대해 고민하는 대신, 이 가방을 두고 잠깐이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?


pause & break의 에어쿠션 백은 바쁜 삶 속에서 잠깐의 “타임아웃”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.
부풀어 오른 pause & break의 에어쿠션 백은 대중교통으로 통근을 하거나 사무실에서 늦은 시간까지 근무하는 지친 현대인들에게 작은 휴식을 선사합니다.











삶이 힘들게 느껴질 때, 공기주입구로 숨을 불어 넣어보세요. 첫인상은 평범한 가방일지라도 곧 당신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쿠션이 될 것입니다!


또한, pause & break의 에어쿠션 백은 당신을 바쁜 삶 속에서 보호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소지품들도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.

부풀어 오른 에어백이 당신의 소중한 소지품들을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을 것입니다.